본문 바로가기

또네의 여행/강원도

[강릉/주문진] 주문진횟집, 활어회센터 맛집 추천 <수향수산>

강릉 주문진 횟집 추천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59

주차가능(지상)

10시 오픈 ~ 마감시간은 가게마다 상이함

 

 

회를 너무나도 사랑하시는 남편 ㅋㅋㅋㅋ

주문진에 살면서 가성비 좋은 횟집하나 건지고 싶어하던 찰나,

주문진 활어회센터는 처음 방문했다.

 

나는 회보다 스끼다시 골라먹는걸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찾다가 일단 횟집이 다 모여있으니

스끼다시는 기본으로 잘 나오지 않을까 해서 왔는데..

너무너무 잘 왔다!!!! 

 

입구에 들어서면 엄청나게 많은 가게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다 ㅎㅎ

마치 신림동 순대타운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지 한발자국 움직일때마다 호객행위를 하시느라

정신이 나가는 기분이다 ㅋㅋㅋㅋ

호객행위 무서워해서 남편한테 딱 붙어 걸음..

 

입구에서 조금 걸어들어가다가 발견한 '수향수산'

남편이 사장님이랑 얘기하며 흥정하는 동안 나는 사진찍기 ㅋㅋㅋㅋ

광어랑 처음들어보는 물고기.... 2마리에 총4만원!!!!

그자리에서 건져 바로 잡아주셨다!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세팅을 해주셨다.

강릉만 그런건가, 어딜가나 떡이 같이 나오는듯? 너무 좋다 ㅋㅋㅋ

그리고 뒤이어 바로 기본찬 셋팅 완료!!!

수향수산 스끼다시

다른곳 후기보니 홍게가 없어서 소라를 주셨다고 하던데 

여긴 홍게소라랑 다주시고 ㅠㅠㅠ 잡어 물회열기, 전복, 멍게까지!!!

완전 남편이랑 흥분의 먹방을 시작했다 ㅋㅋㅋㅋ

 

홍게도 살 통통하고, 열기도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었다

물회는 완전 새콤달콤!! 

 

광어랑........뭐였지...

메인 회 등장!! 

광어랑... 기억나지 않는 맛있는 회!

2인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다

 

매운탕

회 먹고 마무리는 언제나 매운탕이지!!!

근데 그 마무리 매운탕이 맛이 없으면 기분이 얹짢아지는데

여긴 매운탕도 맛있었서 기분좋게 마무리 했다ㅎㅎ

 

너무 많이 먹어서 매운탕은 맛만 살짝보고 너무 많이 남아서 포장했다

다음날 라면사리 넣고 너무 맛있게 한끼 해결했다!!

 

 

이 모든걸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4만원을 내고 먹었다니...

남편이랑 먹는 내내 가성비갑이라고 기분이 너무 좋았다ㅎㅎ

아저씨 서너분이 오셔서 포장을 해가시면서도 

"원래 이렇게 줘요? 대박인데?"라며 양손가득 들고가셨다 ㅋㅋㅋ

 

회센터 다른곳도 나중에 방문해보기로 했는데,

왠지 돌고돌아 여기로 정착할 것 같은 느낌?

 

 

 

[또네의 여행/강원도] - [강릉/주문진] 주문진 회집, 활어회센터 맛집 추천 <수원횟집>

 

[강릉/주문진] 주문진 회집, 활어회센터 맛집 추천 <수원횟집>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59 주차가능(지상) 10시 오픈 ~ 마감시간은 가게마다 상이함 2주만에 다시 방문한 활어회센터 ㅋㅋㅋㅋㅋ 오늘은 원래 가려고 정했던 가게가 있었다 인어교주해적단가맹점 '팔도횟..

ttone-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