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네의 여행/강원도

[강릉/교동] 맛집 추천, 춘천 1번가 닭갈비

교동 춘천 1번가 닭갈비 입구

● 강원 강릉시 가작로 22-1

033-655-9929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있음

 

 

주말에 볼일보러 나왔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닭갈비 가게를 찾아갔어요!

닭갈비는 언제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는것!!!

닭요리는 언제나 진리인것 :D

 

춘천 1번가 닭갈비 메뉴판

원래 낙지 닭갈비를 먹고자 해서 방문했는데 기본 2인분에 한마리 들어간다고 하셔서

기본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닭갈비에 우동사리는 진리.bb

 

닭갈비만 있는게 아니라 닭발, 내장, 똥집, 볶음탕 등 다양하죠?

그래도 제일 대표메뉴는 치즈닭갈비와 낙지닭갈비인가봐요,

쟤네만 글씨 색깔이 달라서... 추측해봅니다 ㅎ-ㅎ

홀 풍경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한가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했어요ㅎㅎ

 

테이블 갯수가 꽤 많죠? 예전 포스팅을 보니까 소파 의자에 놀이방도 있던데

리모델링 하면서 많이 바뀐듯해요 ㅎㅎ 놀이방은 이제 따로 없고 테이블 수를 늘리신듯?

 

기본셋팅

주문하고나서 바로 셋팅해주셨어요!

상추, 깻잎, 무쌈, 양배추샐러드, 시원한 콩나물국!

닭갈비를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랑 콩나물국을 야금야금 집어 먹었네요ㅎㅎ

콩나물국이 심심하고 시원해서 닭갈비랑 잘 어울려서 호로록호로록~~

 

기본 닭갈비 2인분

떡사리랑 고구마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가있답니다!

기다리다가 조급해져서 주걱으로 한 번씩 젓고 있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슉슉 볶아주러 자주 다녀가셔요 ㅎㅎ

 

떡 먹저 먹으라고 하셔서 남편이랑 허겁지겁 먹었더니

떡은 금세 다 집어 먹었는지 안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양배추 많은 닭갈비를 좋아해서 닭고기랑 저렇게 뒤섞여 있는걸 보니 

으어어어어엉....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ㅠㅠ

 

우동사리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하면 주방에서 다 익은 우동사리와 양념을 가져오셔서

빠르게 볶아주시는데!!! 이거이거이거 우동사리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상추, 깻잎, 무쌈 콜라보로 쌈싸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자고로 쌈은 입이 터지도록 넣어야 제맛 아니겠어용. 호호호호홓

 

메밀냉면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추가한 메밀냉면도 나왔어요 ㅋㅋㅋㅋ

국물은 시원하고 면은 질기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면이랑 고기랑 같이 먹는 궁합 또한 따봉.bb

 

다대기 넣어주시는데 맵거나 하지 않아요! 

싫으신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요청하세요 ㅎㅎ

 

볶음밥

당연히 마무리는?

 

볶.음.밥!!!!!!!!!!

 

배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불렀지만 포기할 수 없던 볶음밥..

흥분한 나머지 사진 찍는걸 까먹고 마지막 한 숟가락을 긁어모아 찍어봅니다..ㅋㅋㅋㅋㅋ

 

보통 남은 양념에 볶아주시는데 여기는 밥 위에 양념을 넉넉히 올려오셔서 볶아주시더라구요?

먹다보니 마지막에는 간이 좀 쎄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싱겁게 드시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은 우동이나 볶음밥 등 뭔가 추가할 때 양념은 넣지 말아달라고 하세요!

 

 

 

[또네의 여행/강원도] - [강릉/교동] 일본가정식, 얼라이브홈(Alive Home) 반전솔직후기

 

[강릉/교동] 일본가정식, 얼라이브홈(Alive Home) 반전솔직후기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203번길 4-1 TEL) 033-648-4649 OPEN) 11:30~15:00, 17: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코로나로 인해 조금씩 시간이 바뀌는듯 하니 방문전 전화필수!) 점심시간이 애매하게 지난..

ttone-life.tistory.com

 

 

[강릉/중앙시장] 먹거리 맛집 추천 1탄!

안녕하세요~^0^ 강릉 중앙시장! 매우 유명하죠? 골목마다 건어물, 반찬, 과일, 순대국, 장칼국수 등 정말 없는거 빼고 다 있는 ㅋㅋㅋㅋㅋ 규모가 큰 시장이예요!! 오늘은 제가 강릉시장을 갈때마다 다시 찾게되는..

ttone-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