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네의 육아

임산부 영양제) 칼슘 추천, 쁘띠앤 칼마디(3in1)

쁘띠앤 칼마디

 

임신 중기로 들어서며 칼슘을 먹기 시작했어요.

 

산모의 몸에 칼슘 수치가 낮으면 뼈에 저장된 칼슘을

태아에게 빼앗겨 골밀도가 낮아질수도 있고

태아의 치아와 뼈 형성에 매우 중요하다고 하네요.

 

한참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쁘띠앤 칼마디"

이 영양제를 추천하는 여러가지 이유중

선택의 핵심은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3in 1이라는것!

 

쁘띠앤칼마디 영양성분

칼슘은 탄산, 자극적인 음식 등으로 인해 체내 흡수가 더디다고 하더라구요

짜게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에는 더욱이 칼슘흡수가 어려울듯 해요 ... 

그래서 칼슘을 더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소인

마그네슘을 2:1비율로 배합, 체내 활성도 및 흡수율이 좋은 비타민D3 포함

이 문구에 더 믿음이 갈 수 밖에 없었어요!!

 

자연식품으로 잘 챙겨 먹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는게 현실이니 ㅠㅠ,,,

 

칼슘 일일권장량이 1000mg인데 2,400mg을 섭취하니 충분히 섭취되고 있는거겠죠?

(칼슘은 임산부라고 일일권장량이 더 늘어나는건 아니라고 하네요ㅎㅎ)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하루 한 번, 두 알을 충분한 물과 섭취해주는데요,

저는 임신초기에 비타민D가 많이 부족하다고 해서

이것 외에도 스프레이형 비타민D를 따로 더 챙겨 먹는답니다!

 

칼슘 외에도 철분, 오메가3등 많이 드실텐데,

꼭! 기억해야하는 중요한 사실!!

칼슘은 철분제와 상극이니 6시간 간격을 두고 드세요!!

 

혹여, 칼슘을 따로 챙겨드시기 어렵다면

우유, 치즈, 멸치, 두부 등으로 꼭 챙겨드셔서

아기와 산모님 모두 건강 꼭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