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네의 육아

임산부 영양제) 오메가3추천,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

이번에는 제가 약 한달간 꾸준히 먹고 있는 임산부 오메가3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임산부에게 오메가3는 너무 중요해요!! 별 다섯개!!

오메가3는 체내에서 합성 될 수 없는 필수지방산으로 꾸준히 섭취해주어야해요

 

태아두뇌, 운동신경 등을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임산부산후우울증 예방, 혈행개선, 뼈의 형성과 유지 등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

처음 산부인과를 방문했을 때, 엽산과 오메가3를 빨리 구매해서 먹으라고 하셔서

산부인과 약국에 가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이 후덜덜덜.... 어마무시 했는데..

남편이 좋은거 먹어야 한다며 사줬드랬죠...

(오메가3 섭취 시기는 임신전부터 임신초기 등 의사마다 의견이 달라요)

 

그런데 먹다보니 비릿한 냄새가 너무 힘들게 하더라구요 ㅠㅠ

알고보니 동물성 오메가3...... 약국에 얼마나 배신감이 들던지..!!!!!!

진짜 입덧하면서 먹기 너무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ㅠ.ㅠ 

 

입덧하면 물도 비려서 먹기 힘든데 비린내나는 알약이 왠말이겠어요..?

그 아까운걸 먹자마자 냄새랑 크기때문에 토하기도 하고

잘 안내려가서 냄새가 계속 올라와서 지옥이었어요..

 

먹기 힘든건 둘째치고, 동물성 오메가3는 생선에서 추출해서

해양오염이나 중금속오염 등의 문제가 있대요,

그에 반에 식물성 오메가3중금속과 환경호르몬의 위험이 없다는것!

(미리 알았으면 좋았으련만... 저는 다 먹고 이거 검색하면서 알게되었네요ㅠㅠ)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 원재료명

그래서 이번에는 가성비 좋은 식물성 오메가3로 꼼꼼히 알아보았어요!! 

영양제를 유산균, 칼슘 등등 먹는게 많다보니 영양제 값도 무시할수가 없어요 ㅠ

 

가성비 좋은 식물성오메가3를 찾아보니 캐나다산 영양제가 있더라구요!

후기도 찾아보니 그 많은 후기가 대부분 평이 너무 좋아서 시켜봤는데 

완전만족하며 먹는중이예요 진짜!!!

 

일단 비릿한 냄새가 안나서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ㅜㅜ

이렇게 냄새가 안날수가 있었다니?!

 

1일 1회 2정이라서 알약 크기가 크면 목넘김이 너무 힘들어져요!

이건 전에 먹던 알약 크기 보다 작은점도 좋았어요ㅎㅎ

 

영양.기능성분

EPA성분이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데 혈액순환이 안되는분들은

이게 함유된걸 추천 드려요! 다만, 혈액순환을 도와줘서 지혈이 힘들 수 있으니

출산 약 한달 전에는 중단하셨다가 출산후에 다시 복용하셔야 한다는거 기억해두세요!!

(DHA만 단독으로 함유된 제품이라면 중단 안하셔도 됩니다^^)

 

일일 권장량인 DHA 함유량은 500mg이라고 해요,

이 제품은 660mg을 섭취할 수 있으니 함유량 통과 ㅎㅎ

 

뿐만 아니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어요!

 

리얼트루 식물성 오메가3 캡슐

식물성은 온도와 산소에 강해서 산패가능성이 동물성보다 낮다고는 하지만,

가능성이 아예 없는것은 아니니 통에 들어있는 것 보다

이렇게 한 알씩 개별포장되어 있는걸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마지막 팁을 드리면 공복보다는 식후에 먹는것이 몸에 더 흡수가 잘 된다고 하네요^^

영양가득한 식사후에 오메가3 꼭 챙겨드세요~~!!

 

[또네의 육아] - 임산부 영양제) 임신 중기 유산균 추천, 자온 푸룬 앤 유산균(임산부 변비직빵!!!!)

 

임산부 영양제) 임신 중기 유산균 추천, 자온 푸룬 앤 유산균(임산부 변비직빵!!!!)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임산부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어요 벌써 네 통째 주문에다가, 효과가 좋아서 어머님께도 보내드렸어요ㅎㅎ 제가 얼마나 효과를 보고 있는지 아시겠죠?! 임신 중기인 16주부..

ttone-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