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네의 육아

베이비스토리 베이비키트 신청후기(예비맘.출산맘 꼭 보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키트 도착!!!!!

짜잔!!! 오늘은 예비맘님들, 출산맘님들을 위한

꿀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출산을 준비하며 알게된

#임신키트 혹은 #출산키트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고 하지만..

공짜 싫어하시는분들 없잖아요...?

(저만 공짜 좋아하는거 아니죠?)

 

무료로 준다그래서 시키는 대로 

이것저것 하다보면 결국은

뭐 보험을 가입하라느니,

카드를 만들라느니....

별별 요구가 많아서

나중엔 보지도 않게 되더라구요

 

그러던중 알게된 

"베이비스토리""베이비키트"

추첨이 아닌 100%증정

이라는 글에 이끌려 어플부터 받고 신청한후 

딱 일주일! 오늘 드디어 왔어요 ㅠ.ㅠ 

 

 

일단 감동의 구성품 전체샷!

임신키트 구성품

정말 별거 한것도 없이 이걸 다 받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예쁜 상자가 완전히 닫히지 않을정도로

가-득 담겨져 왔어요!! 감동....♥

 

상자부터가 단단하고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저 상자는 버리지 않고 활용할 계획이랍니다ㅎㅎ

 

구성품을 하나하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공감해주는 편지에 괜히 뭉클-

상자를 열자마자 보이던 응원카드.

삼성카드를 만들지도 않았는데

삼성카드에서 이런 카드가 오니 

왠지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이랄까....ㅎ

 

1. 묘미의 성장카드

#묘미

성장카드

아기의 첫 걸음마, 첫 분유, 첫 여행 등

수 많은 첫순간이 적혀있답니다!

 

이거 아기 사진 찍을 때 있으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았는데

돈주고 사기는 아까운 느낌...?

근데 이렇게 받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카드 종류도 엄청 많고,

카드 뒤에는 날짜를 적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ㅎㅎ

묘미 팜플렛

묘미가 어떤 사이트인지 궁금했는데 

육아템들을 대여해주는 곳인것 같아요

아기들은 매번 새거 사주기에는

성장이 빨라서 아까운 마음이 큰데

이렇게 전문 업체에서 대여를 할 수 있다면

종류도 다양하고 소독관리도 잘 될것 같아요

이건 꼭 사이트 방문해보려고 찍어두었어요!!

 

2. 앙블랑 아기물티슈

#앙블랑

옐로스타 물티슈

 

물티슈 비닐은 세균억제 99% 항균특허필름

프리미엄 순면 코튼 함유 코어셀원단

수분은 촉촉한 에버라스팅 추출물

두께는 65gsm 정도로 쓰기 적당한것 같아요!

 

아직 아기용품 준비를 안해서

우리 아가 첫 물티슈가 되겠네요 ㅎㅎ

앙블랑 물티슈 품질 표시

 

3. 마미포코 기저귀 / 4. 팸퍼스 밤 기저귀

#마미포코

리프가닉 기저귀

저는 소형 2단계를 받았어요ㅎㅎ

써보기도 전에 마음이 가는게

이건 표백을 하지 않아서 안쪽 시트가 

하얗지 않고 약간 누런색을 띄더라구요! 

 

아이 몸에 바로 닿는거에다가

수분을 머금고 있어야해서 

오가닉 제품에 눈이 가긴하네요 ㅎㅎ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 기저귀

6-8kg 3단계 딱맞는 사이즈네요ㅎㅎ

이건 두께가 얇고 흡수력이 좋아서 그런지

여러 맘들이 밤기저귀로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두께가 얇으니 아가들 활동성도 좋고

땀많은 아이는 발진 걱정을 덜어줄 것 같아요!

 

기저귀도 아기에게 맞는게 있으니

샘플 사용하며 아기에게 잘 맞는것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5. 무스텔라 크림

#무스텔라

스킨케어 세트

여러 종류의 샘플을 보내주셨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고보습에 마무리감이 산뜻하다며

온가족 크림으로 사용하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이것도 아기 피부에 먼저 테스트용으로 사용한뒤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참고로, 무스텔라 홈페이지가면 체험키트를

배송비 2,500원만 내고 원하는 라인으로 

샘플을 받을수도 있어요^^

 

6. 필립스 젖병

키트 신청하며 꼭 받고싶었던 

#필립스 아벤트

신생아 젖병60ml

한손에 꼭 들어오는 사이즈!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T^T

뚜껑을 열어보니 말랑말랑~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찾아보니 소재가 엄마의 가슴 느낌과

유사해서 혼합 수유에 좋은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더라구요

게다가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해서

배앓이를 줄여준다고해요! 

 

용량이 작아 얼마 사용못할테지만

아이한테 맞는지 써볼 수 있어서 개이득>0<

 

 

7. 블랑101 세제 / 8. 소울드랍 세제

먼저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블랑 101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시그니처

아직 아기가 없는 저도 알정도면 정말 유명하죠?

찾아보니 친환경 천연세제에 꽃향기가 너무 좋은대신

가격과 용량이 사악하다고 하네요....ㅎㅎ


#소울드랍

클라우드드랍 세제발삼드랍 섬유유연제

이것또한 아기가 사용해야하니 

친환경 천연세제예요!

기업자체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제품용기 또한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제작하는걸 보니

환경과 자연에 관심이 많고 보호하는 기업인것 같아요 

 

세제들은 여행이나 시댁, 친정 방문시에 

가볍게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9. 손싸개DIY

#옹아리 닷컴

손싸개 DIY

태교중 하나로 엄마가 손을 많이 움직이면

아기 두뇌발달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코바늘태교, 바느질태교 등 많던데

만들다가 화가나서 태교에 더 안좋을까봐 

하고싶어도 망설이고 있었는데

마침 간단한 손싸개 세트가 왔어요!!

 

사이트 들어가보니 예쁜게 너무 많아서

손싸개 한번 만들어보고 괜찮으면

배냇저고리도 도전해보렵니다ㅎㅎㅎ

 

 

10. 메세지카드

#화이자 성장카드

홈페이지에는 성장카드라고 적여있는데

성장카드는 묘미에서 받은게 정석이고

이건 간단한 메세지 카드인것 같다ㅎㅎ

 

이것도 아기랑 같이 사진찍어서

일하고 있는 아빠나

멀리 계신 할머니, 할아버지께 

예쁜 사진 찍어 보내드리면 너무 좋아하실듯^.^

 

 

11. 마더케이 지퍼백

#마더케이

지퍼백 세트

지퍼백 대, 중, 수유팩, 수유패드 골고루 보내주셨다!

지퍼백은 사이즈별로 색상이 다양하고

손잡이가 뚫려 있어 사용하며 편리할 듯 하다.

 

모유수유하며 필요한 모유저장팩과 수유패드도 있는데

이건... 미리 사용해 볼수도 없고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해서 

조리원 가기 전에 준비를 해야할듯 하다ㅎㅎ

 

 

그리고 각종 예방접종 안내문과 

광고 팜플렛이 있는데

예방접종 관련은 꼼꼼히 

살펴보면 좋을것 같아 따로 두었습니당ㅎㅎ

 

 

신청방법 포스팅까지 쓰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따로 포스팅 해두었으니 하단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정리하려고 요리조리 넣어봤지만,,ㅎ

 

왜 같은 상자에서 나왔는데

들어가질 못하니

.

.

.

 

 

https://ttone-life.tistory.com/7

 

베이비스토리 베이비키트 신청방법(100% 증정 출산용품)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했던대로, 오늘은 무료키트 신청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방법은 진짜 매우 간단합니다!ㅎㅎ) 우선, 플레이스토어 들어가셔서 어플을 받아주세요! 편하신걸로 가입을 눌러주시면 되..

ttone-life.tistory.com